소사블 공간

코스트코 크리스마스 상품 및 캐릭터 본문

소사블방문

코스트코 크리스마스 상품 및 캐릭터

소사블 2021. 10. 1. 11:02
반응형

코스트코에서는 벌써 크리스마스 상품을 진열해놓았네요!

귀여운 눈사람 캐릭터에 산타같은 모자 씌워놨어요🥰

아래는 예수그리스도가 태어나신 마굿간, 그리고 동방박사 세사람을 보여주고 있네요.


이런..산타가 기차를 운전하네요😀


거기에다가 놀이공원 회전목마도 있네요.

디즈니 캐릭터와 산타 크로스 및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져요ㅎㅎ

아주 귀엽고 유니크한 산타 및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상품을 구입해서 분위기 전환하시길 바랍니다🙂

반응형
Comments